#옐로우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주말 끝 이제 잘 시간 입니당😦


2   36  

🐥🌼🌟☀️🍋🍌🧀💛

Seoul, Korea

1   76  

🌿
- 예약제(당일예약은 어려울수 있으니 예약은 미리해주세요😊)
- am11:00-pm9:00 (화요일휴무)
- kakaotalk: bonnie7373 시술중엔 답변어려워요 (빠른 예약.문의📞02-6448-737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동시시술가능_
▪️깔끔 케어, 유지력 좋게 꼼꼼시술 해드립니다.
▪️아트환영_(충분한 상담후 맞춤시술해드려요.)
▪️평일 저녁시간, 주말은 미리 예약해주세요.😊
.
.
#생화
#꽃#🌸#생화네일#오렌지#옐로우#글리터네일#깔끔한네일#기본#패디큐어#네일#네일디자인#포인트네일#네일아트#기분전환#좋아요#gelnails#nailart#gelart#pedicure#손스타그램#네일샵#일상#데일리#성수동#성수네일#서울숲네일샵#성수동네일샵#보니네일#좋아요#❤️

보니네일

0   4  

..
오래만에 셀카 🤳
내사진..
노란 옷 입고 기분이가 좋아서 셀카 남발 ㅋㅋ
엄마위주라 미안..
.
.
#꺌랑 #브이넥원박시원피스 #옐로우 #데일리룩 #임산부원피스
#셀카 #셀카삼매경 #셀기꾼 #셀스타그램 #임산부 #임산부그램
#주말일상 #교회가는길


1   16  

오늘의 일기
1. 속눈썹제거+눈썹문신 = 못생김
2. 스벅 돗자리 득템
(내 처음 취향은 블루 였는데, 옐로 취존 근데 또 옐로가 몇군데 돌아다녀도 없다고 해서 오기생겼는데 종로에서 뙇)
3.내일 출근 실화?


2   22  

Omnipollo#yellowbelly#Sunde#옴니폴로#옐로우 벨리 썬데#imperialstout #임스
.
.
.
.
.
오늘을 마무리하는 임스 한잔
라벨에 쓰여진 딱 그맛
.
안주보다 달달한 슈가맨의 솔리드 음악
이준의 랩이 역시 찰지구나
#이밤의끝을잡고


0   6  

인내의 시간,
스타벅스 5군데 순례 후 득템의 순간 😚😆
#스타벅스 #스타벅스돗자리 #2018이프리퀀시 #옐로우 #인내의시간 #득템 #🤘 #starbucks #efrequency

부산 서면 더샾 센트럴스타

3   19  

새 신을 신고 꺄아 💛
.
#주말#옐로우


1   9  

놀라서 눈 똥그래진 동우😲
...귀엽다 cute 可爱的 かわいい,,,💘💘
#이세진 #옐로우 #yellow #박동우 #연플리


0   2  

애증의 스타벅스 옐로우 매트!! 돌고 돌아 우리 동네에서 ㅋ 역시 집앞이 답이다~~#스타벅스 #회현역점 #피크닉매트 #옐로우 #스타벅스피크닉매트

스타벅스

1   12  

드디어 찾은 옐로우 득템 💓💓
.
거진 일주일 넘게 옐로우만 찾아댕겼다...!!!!
.
#부산#일상#스타벅스#프리퀀시#옐로우#돗자리#너무이뻐#피트닉#가자

Busan, South Korea

9   7  

#건대나들이 #건대맛집 유진이와 나의 중간 #건대
#더비어위크서울 #커먼그라운드 좀 정신없는 분위기
#김도사불백 오 괜찮았다! 근데 고기조각이 너무 커요ㅠㅠ
#만경상회 #일본식연어장 #연어장 #두부김치보쌈 #배덕걸리 👍🏻
#스타벅스 #피크닉매트 #옐로우 드디어 획득! 이제 블루도전이요~


5   27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
.
.
#옐로우 받기 위해 지점4개를 돌았닼ㅋㅋㅋㅋ스타벅스 이 양아치들아!!!!!! #고맙다 너무 맘에 든다 .. 또 해서 #블루 도 받고 #핑크 는 돈주고사고싶다 ㅋㅋ#호구 인증 욕하면서도 하는 #상술의노예 #돗자리 쓰기위해 #데이트 신청 @whitemshong 나의 옐로우❤️ ㄱ? 내일은..#월요일 #직장상사랑 #럽스타그램


12   47  

⠀⠀⠀⠀⠀⠀⠀⠀⠀⠀⠀⠀⠀⠀⠀⠀
레몬 아~~~~시어😫
⠀⠀⠀⠀⠀⠀⠀⠀⠀⠀⠀⠀⠀⠀⠀⠀
⠀⠀⠀⠀⠀⠀⠀⠀⠀⠀⠀⠀⠀⠀⠀⠀
#옐로우 #레몬 #디톡스 #상큼
#육아맞팔 #주부일상 #팔로워
#팔로잉


0   4  

오오오~~#옐로우 #재입고
제주도가서도 없어서 못바꾼거
옐로우 포기하고 걍 블루 받으러 #집앞
#스벅 갔는데 오늘 들어왔다며!!!
겟겟 기다리길 잘했다
뒷배경은 오봉빨간츄리닝
.
.
#스타벅스
#스벅충
#이프리퀀시
#STARBUCKS
#스타벅스홀리데이매트
#스타벅스매트
#마곡나루역점

스타벅스 마곡나루역점

9   19  

#워킹맘 #일상 #데일리
#스타벅스 #스벅
#2018 여름 #e 프리퀀시
#마이 #홀리데이 #매트
#블루 #옐로우 #결정장애
이게 뭐라고 ㅋㅋ
동네 스벅은 이미 다 소진ㅠ
지인 출국길에 인천공항
배웅하러 갔다가
혹시나 역시나 ㅋㅋ있었네~~
남은 스티커🚫🚫 받아서
블루도 꼭 받고 말거야😎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