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보드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웨이크보드 #빠지 업그레이드중....왼팔 어쩔 ㅋㅋ


0   0  

.
.
.
.
#웨이크보드 #이촌 #한강 #일상


5   3  

쩍하고싶당
#2017 #작년 #웨이크보드 #이맛인데


8   15  

_
📢팔더 올리고
📢무릎 더 피고
📢왼쪽골반만 앞으로 내미세요
🤷🏻‍♀️읭? 무슨말씀이신지....😳
쨋든 오늘 이정도면 만족!
.
#빠지 #웨이크보드
#wakeboard #daily

Bukhan River

2   5  

-
현호오빠 영상 감사해여🤟
근데 제 갤러리에 이 줌 샷은 무엇이져..?
얼굴만 확대 동동😅ㅋㅋㅋㅋㅋ지지
.
.
#instagram#instalike#selca#selfie#wakeboard#tbt#follow#인스타그램#셀스타그램#셀카#셀피#일상#맞팔#소통#좋아요#웨이크보드#왕스몰#빠지#대성리#맨하탄수상레져

대성리 맨하탄 수상레져

0   13  

어서와 토쓰리
이제 다음은 노핸들패스
#wakeboard #wakeboarding #웨이크보드 #말리부수상레져 #TS360

말리부수상레져

0   6  

알찬하루.. 가평 빠지 진짜 존잼🤣🤣
놀이기구도 진짜 재미있었고(강지원 빅파이타다 중간에 혼자 빠진건 안비밀😉) 웨이크보드 태어나서 처음타보는데 친절하고 자세히 가르쳐주신 21살이라고 뻥친.. 25살 오라버니 감사합니다😄 지워니 진짜 잘 탔는데 못찍은게 천추의 한😭 햇빛에 타면 살이 빨개진다는걸 알게되었다.. 검색해서 찾아간 닭갈비집은 막국수랑 아주 그냥 찰떡궁합😍 그리고 숙소 넘 예뻐서 좋다!!!!! 또 놀러가고싶다!!
.
.
.
.
.
.
.
.
.
#가평 #빠지 #친절한수상레저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초보 #다음엔 #줄_잡고 #끝까지 #가야지 #닭갈비 #막국수 #사진_못찍음 #😭 #숙소 #짱이쁨👍#망고소다 #주인공

가평

6   8  

재미삼아 스캡 도전 ㅋㅋ
엄청 미끄러워서 어렵네 .
.
#빠지 #광복절 #스캡 #겁나미끄러움 #웨이크보드 #웨이크서핑 #wakeboard #wakesurf #취미 #휴일 #피곤 #오투수상레져


0   9  

#웨이크보드#아직초보#어스17#미녀2#돼지2
웨이크 실력 제자리 걸음마 중!
맛난 음식 사준 형 고마워 ㅎㅎ


0   1  

하루 못탔는데 죽겟네. 우울해

#웨이크보드 #바보빠지


4   33  

#통영마린파크 #빠지사장 이사장님 생일축하포카 ㅋㅋㅋ 큰그림지렸고 . . 오후늦게 내린 쏘나기는 정말 속시원하게 내렸네요 폭우속에서도 손님오시고 재밌게 노는 마린파크!
#통영 #빠지 #웨이크보드 #바다 #통영빠지 #디스코보트 #수영 #여름 #휴가 #바나나보트 #원스키 #수상스키 #밴드웨건 #플라이피쉬 #선그리 #빠지스타그램

Tongyeong

2   14  

#웨이크보드 #물이 넘 안좋음 #원웨이크 점프 간만에 보드 타러 갔지만 넘 물이 안좋네ㅜㅠ


0   1  

보트에 아무도 ..ㄷㄷ
아웃보트
#해적수상스키장


1   12  

내생에 첫 빠지ㅎ
동생들과 혀니와♡


#데일리그램#일상#소통#빠지#웨이크보드#수상레저#다음기회에또😗


0   9  

#드론 #안녕
요즘 #빠지 에서 사는 #울아들
아이들에게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수상스키 에 이어 #웨이크보드 까지...
넘넘 재미있대요.

형제수상레져

2   33  

올해는 웨이크 스킵하려 했는데..쩝..사실 완전 잼났움ㅋㅋ
#가평#청평#빠지#웨이크보드#수상스키#리버포인트

가평 빠지 리버포인트 수상레저&펜션

1   9  

아재들하고 빠지에서~
#빠지 #웨이크보드 #아재들 #짧은휴가

현대수상스키

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