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달산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유리랑 #목포 #여행#유달산 #개구리 황소개구리 아님.. ㅎㅎ 너무나 즐거웠던 유달산 등산객들로만 가득했지만 ㅋㅋ 우리는 산으로가도 즐겁다♡ #쇠똥구리 샷.. 같은 생각 ... 역시 우린 통하는게 있다♡ #럽스타그램


2   48  

일요일 아침 유달산등산을~~~ㅋㅋㅋ
우리도 유달산가볼래? “엄마,저유달산 궁금했어요” 출발은 좋았다. 중간쯤 힘들다며 엄마찬스 아빠찬스 이용하며 끝까지 정상을 !! 딸 힘들면 내려가자 “엄마 저 끝까지 갈래요” 포기없는딸 덕분에 정상까지 옴 ㅋ
내려갈때도 역시 아빠찬스^^ 자주자주오자 “엄마 유달산은 계단이 너무 많아요” 그래담에는 다른곳로 ㅋㅋㅋㅋ
#유달산 #일등바위 #세식구등산 #정상 #일곱살첫산행 #아빠최고 #놀람 #딸이좋아하는 #망고큐브 #마무리는 #맥주징 #전복구이 #전복회 #홍어 #낮잠 #담주에도 #딸체력짱 #엄지척👍


1   20  

주말을 불태웠으니 유달산 불태우러 옴.. 간만에 바람 쐬고 춥고 좋네👍

유달산

6   101  

#전라남도 #목포

날씨좋다🌞
#목포대교 #유달산 #해양대학교 가 다 보이는 #여기는
#외달도 가는 #여객선


5   27  

목포렌트카노블렌트카

친절우수업체24시간상담및예약가능합니다.
전차종네비매립 신차신형차량보유중입니다.
목포지역홈콜서비스무료입니다.
전화한통으로내집앞에내차를갖다드려요^^ 사고대차 보험대차 일반렌트 장기렌트

목포역에서예약하시면 차량갖다드리고
반납까지 목포역에서받습니다^^ 만21세이상가능합니다
자차가입은추가로가능합니다^^ ☎010-9999-7144

신차및 중고차문의 24시간 가능(현대.기아.삼성.쉐보레.쌍용.수입차)
각종도색.판금.렉카.광택.언더코팅.유리막코팅시공.생활기스보호필름 용품점협력업체 보유중입니다 ^^ ☎010-9999-7144
1급공업사 협력업체보유중
자기부담금DC
판금도색등 올도색할인DC

카카오친구 목포노블렌트카 친추해주세요👍
#목포렌트카 #목포렌트 #목포렌터카 #목포역
#목포역전렌트카 #목포역렌트카 #목포여행 #목포사고대차 #목포보험대차 #사고대차 #보험대차 #목포렌트카예약 #유달산 #목포대교 #렌트카 #렌트
#렌터카 #셀프렌트 #터미널렌트카 #신안군 #신안군여행


0   22  

#유달산 아침부터 무슨 고생이냐 날은 너무 좋았다

Mokpo

7   35  

나른한 주말 오후에 커피한잔 마시면서 여보랑 수다떠는 이 시간이 참 행복해
#나의소확행#카페데이트#럽스타그램💑
#목포카페#유달산#가비1935

가비1935

1   32  

등산 후 닭도리탕에 막걱리 한잔!!
크으~~
.
.
.
.
.
#목포 #유달산 #일등바위 #정상 #등산 #달도리탕 #동동주 #주차장 #일요일


6   41  

#첫줄
크흐~ 낮술 좋아! 동동주는 더 좋아!
내앞에 있는 니가 제일 좋아❗️운전때문에 같이 못먹....💦
.
.
.
.
#목포 #유달산 #주차장 #닭볶음탕 #동동주


0   20  

처음 갔던 순천과 목포 날씨는 짱짱맨 💃
#순천 #순천만습지 #순천만정원 #목포 #목포평화광장 #유달산 #노적봉


12   71  

이틀내내
쉬지않고 배불러
#스파르타
#데이트코스

유달산 달성공원

4   68  

반짝이는 눈빛으로
발걸음을 살핀다.
깊은 숲
굽은길 세월 속에
석공의 흔적이 남아있다.
#석축 #유달산 #길 #산책 #석공 #세월 # 자연 #흔적


0   6  

2018.06.17💪🏻
오늘 운동 클리어!!
시원하게 아메리카노 먹고 싶다ㅠㅠ


4   56  

.
오전 산책 🚶🏻‍♀️
#유달산

Mokpo

0   33  

#주말을 즐기는 방법
맛있는 커피 한잔 take out
콧노래 부르며 나만의 힐링장소로 고고^^
.
#군탁커피#소확행#주말즐기기

군탁

1   45  

목포렌트카노블렌트카

친절우수업체24시간상담및예약가능합니다.
전차종네비매립 신차신형차량보유중입니다.
목포지역홈콜서비스무료입니다.
전화한통으로내집앞에내차를갖다드려요^^ 사고대차 보험대차 일반렌트 장기렌트

목포역에서예약하시면 차량갖다드리고
반납까지 목포역에서받습니다^^ 만21세이상가능합니다
자차가입은추가로가능합니다^^ ☎010-9999-7144

신차및 중고차문의 24시간 가능(현대.기아.삼성.쉐보레.쌍용.수입차)
각종도색.판금.렉카.광택.언더코팅.유리막코팅시공.생활기스보호필름 용품점협력업체 보유중입니다 ^^ ☎010-9999-7144
1급공업사 협력업체보유중
자기부담금DC
판금도색등 올도색할인DC

카카오친구 목포노블렌트카 친추해주세요👍
#목포렌트카 #목포렌트 #목포렌터카 #목포역
#목포역전렌트카 #목포역렌트카 #목포여행 #목포사고대차 #목포보험대차 #사고대차 #보험대차 #목포렌트카예약 #유달산 #목포대교 #렌트카 #렌트
#렌터카 #셀프렌트 #터미널렌트카 #신안군 #신안군여행


1   25  

-
오빠가 올린 사진 보니...
(사진 순서대로) 규영민 시니영민 한근병태 재범호빈 .....
고래 멤버들이자나ㅠㅠㅠ
오늘도 이렇게 난 또 고래앓이 ㅠㅠ
이 계정에 재연버젼 고래 컷콜을 올린게 없는거 같아서 폰에 담아둔 컷콜 찾아서 올리기ㅠㅜㅜ
영민아 ㅠㅜㅜㅜ 엉엉 ㅜㅜㅜ 보고싶어 ㅠㅜㅜ 😭😭😭
그와중에 중간중간 보이는 #김재범 #이주광 배우님 춤사위....ㅋㅋㅋㅋㅋㅋ
#고래고래 #유달산 #일번국도 #보고싶다 😭😭#최애극 #애정극
#몽니 #김신의 #시니영민


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