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상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아빠한테 애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jpg
.
.
.
#주말#가족#나들이#육아#육아일상

Gachnang

0   0  

이마트갔다가
두부,바나나🍌 촉감놀이~ .
.
.
#김리호 #308일 #아들
#이마트 #두부 #바나나 #촉감놀이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0   1  

#시위중
성당가기싫다고오ㅠㅠㅠㅠㅠㅠ
.
.
.
#협상중 #어쩌고저쩌고
#가기싫다고할말진짜많음
#미운네살


1   3  

#슈니맘마🥄

오늘의 저녁🙂
#불고기치즈덮밥
아기들 감기는 진짜 잘 안 낫고 지독하다🤯
안하던 기침은 왜 또 같이 하느뇨..☹
월욜 날 또 약 타러 가야할 느낌이네😭
요즘 밥 삼키기가 힘든 지 한참 물고 있어서,
물이랑 억지로 한술 한술 넘기는 중😔

#19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사랑둥이 #아들맘
#이유식데이 #완료기이유식 #엄마표
#하루세끼 #맘마 #유아식단 #유아식 #식판식
#도치맘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일기 #육아전쟁 #육아소통


0   6  

#첫돌 #첫돌기념촬영 -
오늘은 유은이의 첫 생일, 돌이에요!
-
우선, 우리 유은이를 예정하셔서 우리 가정에 예쁜 둘째 딸로 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리고요, -
유은이의 이름은 라틴어로 sola gratia! 오직 유, 은혜 은.
오직 은혜 아니면, 유은이가 이렇게 일 년동안 잘 건강하고 튼실하게 자라온 것이 설명이 되질 않네요.
-
유은이를 임신하고 출산하면서, 저의 마음상태가 일련의 일들로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가정의 기쁨이 되게 하셨기에, 우린 주저없이 유은이의 이름을 결정했던 기억이 납니다. -
연년생 둘째 딸인 유은이를 양육하면서 유독 저의 내면을 되돌아보게되었어요. 유은이를 양육하게 하시면서, 하나님이 날 새롭게하신다는 생각을 유독 많이 했어요. 유은이를 통해 나 자신을 바라보게 하시더라구요.
-
오늘이 첫 생일인데, 39도 38.8도... 고열이 이유없이 잡히지 않아, 해열제로만 열을 잡으며 근근히 버티고 있는데... 엄마 옆에 꼭 붙어 겨우 잠이 든 둘째 녀석을 보니, 유은이를 처음 품에 안았던 그 때를 떠올리게 되네요. -
유은아 그리고 영은아,
너희들을 처음 품에 안았던 그 순간을 잊지 않고, 초심을 잃지 않는 엄마될게. 너희들에게 신앙을 포함한 모든 것에서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엄마도 제자리걸음하지 않고 항상 노력할게.#사랑한다내딸 -
한옥스튜디오 넘 이쁘죠?
돌촬영 이야기는 추가 피드로 좀 자세하게... 지금 넘 센치해져서 ㅎㅎ
-
#사랑한다 #육아기록 #감성그램 #육아일기 #육아일상 #데일리그램 #육아맘 #맘스타그램 #아프지말자 #오직은혜


0   3  

.
전복 한 마리 서비스 👍
아들 덕 봤넹ㅋ👦🏻
전복 버터구이 해주니 3인분을 숨안쉬고 먹는 그...
덕분에 엄빠는 손도 못댔다는...🙄
#괜찮아 #너다먹어 #잘먹음장땡 #쑥쑥크자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수산시장 #주말나들이 #물고기사랑 #육아일상 #데일리

마포농수산물시장

0   0  

+536
.
내시키라서 졸귀탱❤️
.


1   1  

-
이구역 패피는 나야나🎶
햇빛 강하니깐 야무지게 썽구리까지🕶
#미니로디니 결국에 입힘ㅋㅋㅋㅋㅋ
남편이 이뿌긴 한대 이가격은 좀 아닌것 같다구🤔... 진지하게 말해서 약간 동의하고 있었는데🙆🏻‍♀️
오늘 시댁모임에서 다 이뿌다고 해서 뿌듯한 정도는 아니고ㅋㅋㅋㅋ 다행이다 정도🙋🏻‍♀️ㅋㅋㅋㅋㅋ
@min_jeong_kim__ 아 얼른 커플 고고하자❤️🧡💛💚💙💜🖤
.
.
#이왕산거뽕빼자ㅋㅋㅋㅋ
#오늘도졸귀탱
.
.


1   2  

오랫만에 엄마랑아들이랑💕
🚂🚃🚃🚃🚃=33 버스투어♡
------------------------
.
.
.
.
.
#스노우어플 "엄마~머리에 뭐가 따라댕겨요~♡"
.
.
.
.
#버스투어#엄마랑아들이랑#육아일상
#일상#주말나들이#친정나들이#친정
#육아맘#아들맘#33개월아기#4살아기
#아들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베이비
#표정부자#우리아들#세젤귀#예뻐요


0   2  

-
집가는길에 출근했던 하윤애비를 만나서 같이갔는데....
우리 만나지말았어야 했숴🤦🏻‍♀️🤦🏻‍♂️
아빠 보자마자 윰차에서 내리겠다고 난리난리😱😱
내려안아줬더니 바닥에 내리라고 난리🤮🤮
.
.
.
#서하윤전철난동
#극한직업
#하윤애미애비
-
#하블리#사랑둥이#세젤귀#세젤예#내새꾸#오구오구#딸래미#딸랑구
#애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원숭이띠아기#생후566일#18개월아기#육아일상#육아소통#육아월드#육아전쟁#육아일기#도치맘#도치빠#하윤맘#하윤빠#두손두발다들었다#하윤위너#👍🏻

1호선달리는전철

0   0  

#월드컵
.
.
.
#엄마의일기


2   3  

+536
.
모래놀이 한판 하게해주려 했는데😆
처음 느끼는 모래 느낌이 이상했는가..
거부.
.


1   2  

놀자아
.
좋은사람들과함께
유블리 안울고 잘놀아줘서 고맙다~
.
.
#여행
#수상레저
#바베큐


1   11  

춤신춤왕 😊
-
-
내가 이 구역에 춤신춤왕 👍
-


1   2  

.
.
.
.
.
음,
대체
왜 그러는걸까요 ?


1   2  

.
오빠 운전면허증 찾으러 경찰서갔다가
거기 이모들한테
또니 미쉐린타이어 마스코트 닮았단 얘기를 듣고
찾아봤더니ㅋㅋㅋㅋㅋㅋ끄앜ㅋㅋㅋㅋㅋ
어쨌든 요즘 너 인기짱이네
(옷 고마우이😚@hyemi0805)
.
#반박불가 #귀엽단말이다 #4개월아기 #개띠아기 #124일째 #육아기록 #육아일상


0   1  

#ᔕEOYOOᑎ +404
⠀⠀⠀⠀⠀⠀⠀⠀⠀⠀
⠀⠀⠀⠀⠀⠀⠀⠀⠀⠀
오키나와에서 먹었던 음식들🍛
해외나가면 음식 안맞아 잘 먹지도
못하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서 더
괜찮았던👍🏻 특히 초밥짱😭😭
싸간거 그대로 가져옴😉
또 먹고싶다😋
⠀⠀⠀⠀⠀⠀⠀⠀⠀⠀
⠀⠀⠀⠀⠀⠀⠀⠀⠀⠀
#오키나와맛집
#맛집투어


1   4  

생후 107일째👶
⠀⠀⠀⠀⠀⠀⠀⠀⠀⠀⠀⠀⠀⠀⠀⠀⠀⠀⠀⠀⠀
우리아가야가 뒤집기한다고 요며칠
엄청 용쓰고 짜증내샀드만은
빨래널고있는데 이리뒤집어서 바둥바둥
동영상 찍을수있었는데 아까비
⠀⠀⠀⠀⠀⠀⠀⠀⠀⠀⠀⠀⠀⠀⠀⠀⠀⠀⠀⠀⠀
저 깔려있는 손 빼주고싶네ㅋㅋㅋㅋㅋㅋ
고생해써 우리딸랑구~~~🖒😘😘😘
점점 커가는 모습보이 지후키울때 생각나서 새롭네
⠀⠀⠀⠀⠀⠀⠀⠀⠀⠀⠀⠀⠀⠀⠀⠀⠀⠀⠀⠀⠀
#3갤딸#황금개띠#뒤집기성공#큰다고고생이많다#기특해
#되집기는언제#딸스타그램#딸맘#러블리내새끼#울집이삐
#주말일상#육아일상#육아맘#둘째맘#남매맘#애둘맘


1   8  

이쁜쏠지이모랑 데이트😘

릴리펏 광교

1   7  

디톡스를 그거 해보고 싶은데~
한번 체험해 볼수는 없나요?! 하시는 분들을 위한 😍원데이디톡스😍입니다^^
내몸속 지방찌꺼기, 독소, 노폐물을 몸 밖으로 빼주는 놀라운 녀석이랍니다^^
.
5포만으로도 효과짱짱!!!
그래서 별명도 5포의 기적!!!!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요 녀석~~♡
.
💖이런분들 드시면 좋아요💖
✔시너지디톡스가 궁금하신분
✔변비때문에 고생하시는분
✔몸에 독소 빼고싶으신분
✔해독해보고싶은데 금액만큼 효과가 날지 망설이시는분
.
걱정없이 체험해보세요^^
.
.
1set : 25,000원(택배비별도)
2set : 50,000원 .
3set: 75,000원
4set : 100,000원
.
원데이디톡스 문의는 🌱카톡 wonju701
"원데이디톡스 문의요" 라고 주세요♡


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