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승우야....
놀이터에서 엉아들이랑 네시간 연장 놀아준 덕분에....
엄마 체력올인 나게 해줘서 고마워??!?
너땜에 야식까지 잘 챙겨먹네....><
근데.. 나 떡볶이집 차려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4인분함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놀래고,, 양 많아서 또 놀래네..ㅋㅋㅋㅋ
#여보_보고있어?
#나_하나도_안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  

머리 짱많이 길럿지만 짜르지 않겟다







#일상#daily#학교#주말#selca#selfie#셀카#어커버#먹방#맘스터치#소통#댓글#좋아요#like#선팔#맞팔#고3


0   0  

책은 도끼다 , 박웅현 인문학 강독회✒
_
카프카가 한 말 중,
"우리가 읽는 책이 우리 머리를 주먹으로 한 대 쳐서
우리를 잠에서 깨우지 않는다면 도대체 왜 우리가
그 책을 읽어야 하는 것이냐.
책이란 무릇 우리 안에 있는 꽁꽁 얼어버린
바다를 깨뜨리는 도끼가 되어야 한다."
에서 나온 책 제목.
_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 사물을 보는 시각을 바꿔주는 책.
예술은 어떤 사람들이 하는 것일까.
매순간 안테나가 뻗어있는 사람들에게서 생각지도 못한 것들이 나온다는 것.
예술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삶의 권태로움에서 버둥거리고 있는
모든 이들이 한번쯤 읽어보면 괜찮을 책.
#책 #북스타그램#책은도끼다#박웅현#깨부수기#새로운시각#리뷰#독서#나에게도끼같은존재의책#인간실격#나를찾아줘#모모#주말#나만의힐링


0   12  

★예약 받고있습니다★
♀게스트및 테이블 문의♂
밑으로 연락주세요~!!!
※KING팀 준수 ~
☎ 010-4312-1426
100점짜리 MD가 되어드립니다~!!! #하이브#인천#인천클럽#클럽
#인천핫플 #인천메이드 #메이드 #부평메이드 #주말
#부천 #부평하이브 #하이브 #인천하이브 #테이블 #게스트
#무료입장 #하이브클럽 #여자게스트 #게스트신청
#클럽하이브 #클럽인천 #하이브게스트 #부평역


0   0  

2018.8.18
토요일
근처에 사는 베프님과
일찍만나 아점식사😁
습관이란 무섭다
7시부터 눈떠져 .. 뭐 먹을찌 고민..?😱
온천천 모헤나키친
.
.
.
.
.
.
.
.
.
.
.
.

#부산 #온천천 #온천천카페거리
#모헤나키친 #사진빨 #인스타밥집
#토요일약속 #온천천맛집추천
#주말 #토요일 #점심식사
#일상
#일상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꿈나무

부산 온천천

0   0  

화사효과 이후로 드디어 먹었다..
화사기지배😒 소곱은 괜히 먹어서는 내술안주를 빼앗아가다닝!!😤😤


1   0  

.
저렇게 늦잠자는 아들램때문에
조식을못먹었다,,,,,,,,,,
우리에겐 있을수없는일 🤦🏻‍♀️😱
.
교동가서 교리김밥사서
한줄먹고
다시정식제대로 먹으러감 ㅋㅋㅋㅋ
.
에너쟈이저 오늘 일찍재우려고
낮잠도 초큼 재웠는데
아직안잔,,,,다,,,,,,
하하하하하하
#내일은#꼭#기필코#조식먹을테야
#니가자면#유모차에태워서#ㅋㅋㅋㅋ
#주말#경주#힐튼#교리김밥#먹방
#아들스타그램#가족#여행#꿀주말


0   0  

#첫줄
10일만에 뉴욕에서 도착했음🤭
#시나본시나몬롤시리얼#크리스탈라이트 😍
역시 시나몬은 사랑이야🙈
이건 다른 시리얼 보단 덜 바삭바삭!
근데 먹고나면 뭔가 계란흰자맛이🤔
크리스탈 라이트는 달달구리 땡길때 입막음용🤭
500ml용이니 배도 부르겠지🎶
다음엔 슈퍼마리오 시리얼 시켜봐야지🤟
크리스탈라이트도 괜찮으면 대량구매😋
#뉴욕직구#시나본시리얼#시나본#시나몬시리얼
#cinnabon#crystallight#시리얼#아이스티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주말#follow4follow
#육아소통#초보맘#황금개띠맘#딸맘#도치맘
#일상#소통#좋아요#맞팔#선팔#팔로우#daily

Daejeon

0   0  

💚 클럽 옥타곤 가격파괴!
게스트신청 및 테이블예약
📞 010-8917-0379 📞
Kakao : wujh
목요일 이벤트가격 및 주말가격 파괴 언제든 연락주세요!

블랙팀 우재형팀장
매주 목금토 10시부터 영업합니다
영업진 상시모집!

#옥타곤 #옥타곤게스트 #옥타곤클럽 #불금 #옥타곤테이블 #아레나 #옥타곤게스트 #주말 #옥타곤예약 #술스타그램 #생일 #강남클럽 #파티 #서울 #바운드 #클럽추천 #팔로우 #옥타곤우재형


0   0  

햄복해요~~~💛


1   0  

이게 다 레고로 만든 것들이예요!! #주말#해운대#영화의전당#브릭라이브
#레고#아들#장난감데이트


0   0  

저녁 마실
식전 빵 부시는 아들
#원마운트 #아웃백 #주말 #외식

원마운트 워터파크

0   0  

이런날씨에 노상안하면 불법❤️
생새우부터 시작해보장~~

대구칠성시장

1   1  

★예약 받고있습니다★
♀게스트및 테이블 문의♂
밑으로 연락주세요~!!!
※KING팀 준수 ~
☎ 010-4312-1426
100점짜리 MD가 되어드립니다~!!! #하이브#인천#인천클럽#클럽
#인천핫플 #인천메이드 #메이드 #부평메이드 #주말
#부천 #부평하이브 #하이브 #인천하이브 #테이블 #게스트
#무료입장 #하이브클럽 #여자게스트 #게스트신청
#클럽하이브 #클럽인천 #하이브게스트 #부평역


0   0  

#야식 ,
촵촵 😋 땅땅1번세트 가즈아🍗🥤


1   1  

#조조영화
.
.
삼형제맘이 되면서.
연중행사마냥 1년에 한번 큰아들과 영화데이트가 .
되어버린 극장나들이.
.
둘째가 생일인데.
동생들 찬스로.
큰넘 생일마냥 둘이 꽁냥꽁냥.
.
#신과함께 #메가박스 #프레즐 #캬라멜팝콘 #콜라 #큰아들 #첫째 # 영화관 #재미짐 #내년에#3탄#그때나 오겠군
#토요일#주말#나들이#영화#하정우#주지훈#김향기#마동석


0   0  

오늘 하루 탈거 다 탄 찌지리~
.
#일상 #데일리 #피크닉


1   2  

자연스럽게 하얘지고, 모찌모찌한 피부가 되서 너무 좋다! 학교갈 때 자연스럽게 하얘지는 피부를 원할 때 쓰면 딱 좋구, 묻어남도 없어서 정말 내가 원하던 제품! 미백크림에 커버를 원하면 파운데이션을 살짝 섞으면 완벽한 피부화장 완성(*´∀`*) 내 피부에 맞게 커버할 수 있어서 완전 좋다❣️


7   94  

우리 꽁이의 고추 냠냠 연기가 일품이네 ㅎㅎ
(꽁이 맘마 안챙겨와서,,,😭 어쩔수 없는 선택 꽁이는 한방삼계죽에 물섞어서,,, 이렇게 꽁이의 바깥음식먹기가 시작 되었다.)
#아가꽁이#18개월아기#귀요미#아들#세젤귀#아가꽁이동영상#내사랑#주말#토요일#일상#엄마빠와함께#데이트#맘스타그램#baby#babyboy#babycute


0   2  

Alıştık artık.♡ #Jimin


1   4  

사람이 바글바글🌾 #스펙터 #spectre

Spectre

1   0  

★예약 받고있습니다★
♀게스트및 테이블 문의♂
밑으로 연락주세요~!!!
※KING팀 준수 ~
☎ 010-4312-1426
100점짜리 MD가 되어드립니다~!!! #하이브#인천#인천클럽#클럽
#인천핫플 #인천메이드 #메이드 #부평메이드 #주말
#부천 #부평하이브 #하이브 #인천하이브 #테이블 #게스트
#무료입장 #하이브클럽 #여자게스트 #게스트신청
#클럽하이브 #클럽인천 #하이브게스트 #부평역


0   0  

오랫만에 가족 다같이 외식했당
도쿄 빙수 건물 3층에 있는 #라라코스트 !
학생이 가기엔 살짝 부담이 있지만 어른들과 함께 가면 좀 괜찮을듯... 맛있는데 피자 다른 테이블은 다 초로 따뜻하게 유지 해주던데 우리는 안해줘서 좀 그랬음😕
치즈 잔뜩 들어있던 피자였는데...
그래도 언니들 넘 귀엽구 예뻐서 행복했다...
.
.
.
근데 혼자 다른 옷 입으신 분 좀...매니저분 같았는데..(아니면 머쓱타드) 이런얘기 진짜 하고싶지 않은데, 사람 면전에다가 그렇게 한숨 푹푹 쉬는거는 좀 아니라고 봅니다. 오늘 무슨 기분 안좋은 일 있었어서 그랬던 거라고 믿고는 싶지만, 그래도 그건 정말 하면 안될일이라고 생각하고 기분이 나쁘네요. 특히나 이제 막 들어온 손님한테 한숨이라니,, 그리고 처음이고 위치를 몰라서 물어봤는데 불친절하게 대답하신 것도 굉장히 불쾌합니다. 가족들이 겪은 일이라 더 화나구요. 다시는 이런일 없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을 대하는 일이라 힘들겠지만, 그래도 서로간에 최소한의 에티켓은 지켜야 한다고 생각해요...주의해주세요.
.
.
.
#주말#저녁#가족#외식 #군포#산본#산본중심상가#라라코스트#스테이크#파스타#피자


0   0  

전시회 데이트는 처음인 약 4년차 커플😆
.
#대림미술관 #럽스타그램💕

Seoul, Korea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