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집안에 물이 새서 가서 집안 판넬에서 물이 새어들어오고 있었다 제일 윗집이었기 때문에 옥상에서 방수작업을 하고 물길을 찾아내서 막았다 그리고 밑으로 내려와 배란다 실내 페인트 작업을 하기 위해서 흠이 있는곳에 메꾸고 흰색 친환경 페인트로 발랐다.

Changwon

2   12  

흡족한 고생의 흔적 ✌️
이게 벌써 두달전 일 😛
직접 디자인하고 스케치하고 채색한 첫 벽화작품 입니다 😬
.
.
.
#벽화 #디자인 #벽화디자인 #작품 #첫작품 #세계일주 #재능기부 #봉사모임 #데일리 #그림 #화가 #인테리어 #도안 #조색 #페인트 #비비드 #일상 #찍스타그램 #취미 #소통 #팔로미

오금중학교

0   25  

트럭을 가져올껄............
.
.
.
#스타렉스 #캠핑 때만 #테트리스 하는줄ㅋㅋㅋㅋ 현장에서도 😭😭


6   45  

#페인트공방카페 #매장정리중 😉😁
#깔끔하게
#페인트
#정리#필수
.
.
.
🎨셀프페인트 어렵지 않아요
.
🌈 저희 매장에 오시면 쉽게 가르쳐 드려요
.
💖 교육문의 010.8531.0279
.
🎯 문의 052.261.7263
.
[DIY셀프페인트&페인트공방카페]
밴드로 초대해요
http://band.us/n/ada1UauaU3W0X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어요
.
.
.
#셀프페인트무료교육 #노루페인트
#selfpainting #self #paint
#셔윈윌리엄즈 #민왁스 #크라이런
#듀럭스페인트 #팬톤 #원데이클래스
#소품 #교육 #셀프 #페인트 #리폼
#자유학기제 #진로직업체험처 #꿈길
#공간 #대여 #커피
#울산울주군청량면온산로643노루페인트2층


0   9  

안들어갈래요


6   37  

#학교 #페인트 #예쁘댜#새로워😶
1층연보라 2층연듀 3층벚꽃핑큐 4층쵸록


0   23  

안녕하세요🤗 친환경 수입 도료 전문샵 펀앤하비입니다.
'
'
정원 데코 콘크리트블럭 DIY
'
How-to
'
공사장에나 있을 법한 시멘트 블럭도 멋진 소품으로 변신
'
단순한 패턴으로 기하학적무늬 연출.
불규칙한 패턴들이 오히려 멋스러움을 자아냅니다.
'
우리집 정원에도 손수 작업한 소품으로 꾸미는건 어떨까요?
훨씬 애정이 가는 예쁜 정원이 될거예요.
'
'
*사용제품-모던마스터즈 메탈릭페인트
'
'
www.funnhobby.co.kr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369
(문형리 688-3)
'
'
#모던마스터즈#메탈릭페인트#소품리폼#정원#소품#꾸미기#DIY#셀프리폼 #데코#기하학#무늬#정원꾸미기#인테리어#집스타그램#셀스타그램#집꾸미기#집스타그램#페인트칠#페인트#voc#유해물질#없는#친환경#시멘트블럭#펀앤하비#수입도료


2   57  

_

우리동네 맛집들이 줄지어 오픈중이지만
즐길수 없음... 시간이 없어도 너무 없는데 조바심만 한가득
해낼 수 있겠지? 역시 욕심이었나?
마음이 시끄럽다..
오픈전부터 맘에 쏙 들었던 타르트 전문점
행사중이니깐 들러서 마음좀 다스리는중
그러나 가시방석이네 역시... 포르투갈 200년 전통타르트
NATA O BICA
후회없게 마무리 잘하고
하루쯤 여기앉아 잠시 책을 읽고픈 것이
나의 로망~~~ _

#조명 #타일 #페인트 #접시 #머리부터발끝까지 #취향저격 #인테리어 #느닷없이 #좁고 #긴 #근생 #상가 형태가 #아쉽고 #난리 #잠시 #쉬어가기 #근데 #왜또 #머리속엔 #도면#둥둥 #병이다 #타르트 #라떼 #비카라떼 #nataobica #tarte #latte #interior


10   30  

안녕하세요🤗 수입도료 전문샵 펀앤하비 입니다.
'
'
리폼으로 멋스러운 빈티지 가구로 변신
'
색상을 믹스해서 나만의 컬러로
'
세상에 하나 뿐인 가구로 만들어주세요.
'
기본 색상들도 충분히 예쁘지만,
'
남들과는 다른 특색있는 소품을 원한다면,
'
미술시간에 물감놀이 하듯이
자유롭게 나만의 감성을 표현해보세요.
'
제너럴피니쉬 밀크페인트와 함께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
색상-[*coral crush,*royal purple,*corinth blue,*klein blue]
'
www.funnhobby.co.kr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369
(문형리 688-3)
'
#가구리폼#셀프#페인팅#빈티지#가구#소품#DIY#밀크페인트#인테리어#집꾸미기#홈스타그램#집스타그램#페인트#친환경#voc#가구페인트#제너럴피니쉬#특이한#색상#컬러#누구나#쉽게#할수있다#분위기#변화#도전#셀프리폼


0   75  

#벽 #하트뿅뿅💕 #하트💕 #페인트 #너무이쁨😍 #갬성사진
벽에하트 그려진거 너무이쁨 ㅜㅜㅜㅠ (ノ´ヮ´)ノ*:・゚✧❣ 이런사진 너무 좋음 (ノ≧∀≦)ノ💜


0   1  

🐈 +🍷+🎨

Itaewon

6   81  

타투를 시작하고.
암투병과 여러 어려움들을 지나보내고
이젠 좋은소식들이 찾아오네요☺
직접 상가를 보러다니고, 원하는 컬러를 위해 페인트를 바르고~
쉬는날 온종일 노가다를했지만 행복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썸타투 확장이전합니다😎
지금까지 만나온 손님들이 한분한분 선명한데...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더 좋은 작업으로 보답드릴게요 :) 저뿐만아니라 모두에게도 좋은일이 생기셨음 좋겠어요🙋‍♀️ 문의카톡 ofbest082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썸타투 #awesometattoo #서울대입구타투 #신림타투 #타투 #타투도안 #drawing #드로잉 #tattoodesign #smalltattoo #미니타투 #doodle #artwork #그림스타그램 #타투스타그램 #타투하고싶다 #새기다 #tinytattoo #타투샵 #타투학원 #타투수강생모집 #타투수강 #셀프인테리어 #페인트 #노가다 #여성타투이스트 #샤로수길 #보라 성애자 #조커


26   604  

#워크숍 #마무리 #벽화그림 #페인트 #작업
#빡시게



정희언니 아이스크림 잘먹었습니다^^*
보영아~^^* 음료수 고마웡
🤗🤗🤗🤗🤗🤗



#경기도 #양평군 #양평 #직장인스타그램
#양평평화의집 #사회복지사 #일상 #일상스타그램


#경기도라쓰고강원도라읽는곳에사는여자일상그램


0   52  

아 몸살날 거 같다.
새 작업실 페인트칠 완료!!!
알젠트제이 x 어썸타투
더 넓은 작업실에서 재미나게 작업할게요!
.
#알젠트제이 #작업실 #작업실꾸미기 #작업실인테리어 #페인트 #페인트칠 #막노동 #몸살예정 #보라빛 #인테리어 #페인트시공 #셀프인테리어 #예쁘다


6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