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나 결국 비키니랑 비치타월 샀음 ㅋㅋㅋ 매일매일 바다수영하기 😍 여기 너무 여유롭고 행복한 곳인 것 같다 흐아 가기싫어 😂

#동유럽여행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반예비치 #바다수영 #행복 #해변 #여름 #바다 #europe #easteurope ##croatia #dubrovnik #banjebeach #swimming #happiness #summer #beach #travel

Banje Beach

0   5  

자신의 작은 생활 반경 속에
늘 새로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관심!
그 관심따라 느낄 수도
못 느낄 수도 있다.
오늘 나의 생활 반경 속에서
주위를 한 번 둘러보자!
분명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
.
.
.
#시 #사진 #꽃 #사랑 #행복 #감사 #희망 #오늘 미래# #현실 #최선 #꿈 #누림 #과거 #모두 #웃음 #사람 #위로 #힘 #힐링 #충전 #부모 #자녀 #아내 # 남편 #진짜 #인생 #나만의 #바람 #산책 #충분히 #활력


0   11  

문어가 야들야들🐙양 많다고 했는데 그냥 막 시켰다가 양 보고 한번 놀라고 가격 보고 두번 놀라고😂 근데 맛은 있네...

Zagreb, Croatia

2   36  

● Change the your life.
No frustion.
Goodnaming productor help you.

Now the LORD God has formed out of the ground all the beasts of the field and all the birds of the air. He brought them to the man to see what he would name them: and whatever the man called each living creature, that was its name (Genesis 2:19) [네이버/온누리작명]
Phone : 010.3244.5559

목사님이 추천하는
기독교인 작명개명
좋은이름 짓습니다~ [네이버/온누리작명]

#가족 #기독교 #기독교인 #신생아 #크리스찬 #예쁜아기 #유모차 #성당 #만삭 #산후조리원 #초음파 #행복 #젊줌마 #임산부 #애스타그램 #남자아기 #여자아기 #결혼 #인스타베이비 #맘스타그램 #신혼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이름 #아기이름 #감사해요


0   0  

He received a lot of 💖 from his celebrity nuna hyung n dongsaeng😍💕 by sending foodtrucks to him ,he very happy😄
All posted by @phs1116
.
@phs1116 슈츠 와 저를 응원해주신 홍시기형님께 심심한 감사를 올립니다. -형시기 드림- #슈츠 #시기시기 #사랑입니다
Sent by Yo Ahin posted 20180328

@phs1116 아침부터 현주누나가 보내준 간식차는 인기폭발. 남는 메뉴가 없었다고 합니다. 가족끼리 왜 이리 훈훈해?! 누나 고마워!! -밤톨 드림-
Sent by Kim Hyunjo posted 20180404

@phs1116 도인턴 변호사 필요하면 얘기해.
Sent by Park Boyoung posted 20180501

@phs1116 커피차에 간식차 한번에 보내주시는 통큰 울 혜교누나. 사...아니 충성합니다!! #급이다른클라스 #UAA
Sent by Song Hyekyo posted 20180522

@phs1116 아침부터 눈물나는 멘트로 촬영 시작하게 해준 우리 임상병님. 건강하게 언넝 나오시기를.. 고마웡 알라뷰 #상병_임시완 #070 #비밀번호070 #사진포즈도070
Sent by Im Siwan posted 20180528

@phs1116 60년 받고 100년 더! #박서준 #박형식 #계약성사 #축하기념 #솨랑해형
Sent by Park Seojoon posted 20180606

@phs1116 수영씨.. 고마워요. #천사_한지민 #영원하라 #배터짐 #행복
Sent by Han Jimin posted 20180606

@phs1116 자세한 설명은 생략.. #다음엔_형들이_합심해서보내줄게 #고맙다태형아 #알라뷰태태
Sent by V posted 20180612

#parkhyungsik
#박형식


0   3  

휴가♡.♡
지안이는 예쁜 수영복입고 아빠랑 수영. 나는 자유시간.
맛난거 배불리 먹고나니 따르릉, 작은아빠 작은엄마가 지안이 보러 왔어요. 김원장님 최사장님 감사감사♡
#18개월아기#휴가#한국#여행#먹방러#먹방그램#이제야휴식#행복#가족#선물#감사#오랜만에술술술#육아그램#육아일상#파리맘#voyage#vacances#traveler#여행그램#daily#셀피#셀피그램#

The Shilla Hotels & Resorts, Seoul-서울신라호텔

1   5  

재미있게 공부해준것도 넘 고마운데
그동안 재미있게 공부하게 해줘서 고맙다고 일산에서 부터 와준 우리 세미♡

샘이 없었다면 6급을 합격하지 못했을거란 말이 심쿵하게 만든다♡

6급합격 축하축하♡

앞으로 더 달달한 일들만 가득하길 샘이 기도할께용~

#중단기 #중국어 #중국어인강 #중국어회화 #hsk #hsk3급 #hsk4급 #hsk5급 #hsk6급 #왕초보중국어 #중국 #중국어학원 #취뽀 #취준생 #행복 #힐링 #남미숙 #남미숙중국어 #사랑 #항공사 #공무원 #공단기 #영단기 #기초중국어 #중국어공부 #진짜중국어 #강남역 #쉬운중국어

Seoul, South Korea

1   5  

학회 발표하러 가는 거지만 그래도! 신난당.
이게 얼마만의 깨알 휴식이야아아🤭💞 #넘좋

이제 곧 비행기타고 떠날 김포공항

6   16  

Na época da formação 2014 🤜🏼


2   17  

아름다움 🕊


1   59  

행복하고 싶다면.
.
걱정부터 하지 마세요.
.
.~~😁😁😁😁😁😁 피부를 웃게 만드는 화장품
뉴스킨입니다~~😁😁😁😁
.
.
125명의 석박사들이
.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
오늘도 노력하고 있답니다.
.
.
💘💞💎💍💚❤💗💓💕
.
.
정말 좋은 화장품을
찾고 계신다면
.
.
뉴스킨을 선택하세요~
.
.
당신의 피부가 엄청 좋아할것 입니다.
.
.
.

카톡아이디 ☞ nuskinchoi
.
.
제품문의 제품상담 사업문의.
https://open.kakao.com/o/s0V7nTK

#뉴스킨 #성공학 #운이좋은그룹 #맞팔
#화장품 #천연화장품 #개인맞춤화장품 #피부고민 #마스크팩 #모공축소
#탄력증가 #피부미인 #걱정 #행복 #루미스파 #에이지락미 #보습 #피부보습 #일상 #사업아이템 #창업 #소자본창업 #무자본창업 #파마넥스 #키즈홍삼 #유산균
#미세먼지 #남자화장품추천


0   3  

ㅎㅎㅎ😅굿?모닝이다요😁💕오늘두 욜시미 인형배달중이신 울미니양ㅎ😅아무두 못말린다요ㅎㅎ😝다들 해피해피한 하루되자요😙😉💕
.
.
.
.
.
.
.
.
#펫 #말티즈 #maltese #일상 #행복 #내새끼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강아지 #dailystagram #소통 #심쿵 #애견 #사랑 #dog #happy #love #펫스타그램 #petstagram #사랑해 #daily  #행복해 #멍멍이 #good #pet #pets #독스타그램 #dogstagram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1   36  

.
인기가 있어 2탄 음식입니다💪👙💃
.
.
오늘부터 먹어볼까?ㅎㅎㅎ
.
.
.
.
.
✅나는 왜 살이 안 빠질까??
✅안빠지는 원인을 찾아서 해결👍
✅그래서 요요 안옴🙅
✅빠르게 효과보는 단기다이어트🚀
.
💁살빠지는상담 @jin.7127 👈프로필 링크 클릭
카톡상담: zzzho2

#신이내린디톡스다이어트 #여신만들기 #예쁜바디 #하체비만


2   3  

.
매장 방문 손님중에 블루베리 찾으셨던분들이
계세서 블루베리 잼 만들고 테스트해봤어용ㅎ
오늘 숙성시킨 블루베리맛은 매장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시식으로 몇분만 드릴께요😊
오늘 라인업입니다
도쿄바나나
민트초코칩
소금바닐라
쑥떡쑥떡
오레오
뽀또치즈
레드와인무화과
가나슈
쏠트카라멜
인절미
마약옥수수
얼그레이
흑임자
크림브륄레
에스프레소
허니레몬
연유자몽
돼지바
딸기요거트
있어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예약은 문자확인이 제일빨라요🙏🏻 .
성함 / 연락처 / 픽업시간 / 마카롱선택

하시면됩니다😊
멀리이동하실경우 보냉미리말씀하시면
미리포장해서 냉동보관해드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퀵배송은 오후 6시30분까지 가능하세요
🔸머랭쿠키 꼬끄후레이크 있어요😊
#복대동마카롱 #청주코하쿠토 #어린이 #어버이날 #프렌치마카롱 #청주머랭쿠키 #청주마카롱 #답례품 #데이트 #럽스타그램 #커피 #홍스마카롱 #카페스타그램 #카페 #수제마카롱 #수제케이크 #코하쿠토 #마카롱 #디저트 #보석과자 #먹스타그램 #당충전 #뚱뚱이마카롱 #macarons #여자친구 #선물 #마카롱 #감사 #행복


1   7  

▣전국연합 출장샵
­.
­ ▣외러운밤 섹시한 미녀들과 함께하세요
­.
­ ▣출장샵
­ ▣
­ ▣(전국 출장 가능)
­ ▣자택 여관 모텔 호텔 어디서든 ok
­.
­. 출장안마 조건만남 애인대행 코스플레이ok
­.
­.
­#출장마사지후기 #출장안마후기 #성인용품
­#출장마사지추천 #출장안마추천 #출장안마샵
­#섹스타그렘 #오프녀 #일탈녀 #조건만남 #애인대행
­.
­.
­ #광주안마방
­ #시흥출장안마
­ #19금
­ #네임드사다리
­ #의정부출장안마
­ #일탈녀
­ #수원안마방
­ #해운대출장안마
­ #해운대클럽
­ #골프스타그렘
­
­
­#소통
­#행복
­#nature
­#me


0   0  

더 덥기전에 예쁜 야경 보러가즈아🌃
날찍는 @sooojinhwang 와 널찍는나📸
.
.
#day #daily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이태원 #디코드 #dcode #셀피 #selfie #📷 #쑤토그래퍼 #thankyou #행복 #데일리그램 #사진스타그램

디코드 D.CODE

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