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되는사람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나도 언니처럼 열심히 살아볼게ㅎㅎ ❤️
#02와01 #피시방친구 #전이경 #최고야 #귀염둥이 #언제나 #힘이되는사람


0   2  

외롭지 않은 선인장
요즘 같이 다사다난 시기에 힘이 되는 사람들이 참 많다
고맙습니다.
#외롭지않아#힘이되는사람#감사합니다


0   2  

우리 정말 많이 닮아간다 하영아 우리가 만난지 벌써164일이나 됐넹ㅎㅎ진짜 많은일이 많았지만 우리 잘 헤쳐나가면서 서로를 더 생각해주고 하는게 너무 좋은거같에😊😊이제 알바 시작 해서 일이 많이 힘들겠지만 내가 알바하는데 잘 데려다주고 마치고 데릴러가는게 난 너무 좋아용❤️❤️❤️언제나 변함없이 계속해서 행복한 사랑하자 우리 얼른 여행 가봐야 할 곳도 먹으러 가야 할 곳도 있으니 많이많이 놀러다니장💗💗💗😏😏내 옆에 있어줘서 항상 고마워 언제나 힘이 되줘서 고마워😁😁


5   9  

내남자 원,투
힘들때 힘이되는 사람
똑같이 생겼네
#내남자#힘이되는사람


0   4  

💌힘내라고 선물 보내준 마음씨 착한 친구💌
자기도 힘들었으면서ㅠㅠ사랑해요 @jiny___97
.
#힘이되는존재 #힘이되는사람 #감사해요❣️


1   25  

역시 아이티강국
다른사람처럼 잘나오네요😄
.
.
요즘 사진실력이
부쩍 느는군🕵🕵
.
.
다른사진도 많이 부탁해😍
.
.
#일상 #선팔 #맞팔 #샐러드 #좋은사람 #함께 #좋다 #즐거운일상 #힘이되는사람 #🙉 #굿굿


1   70  

#빨간토마토 줄까
#파란토마토 줄까

산골농원의 열매들을 예쁘게 드시고계신 지인분들♡

항상 감사해요
#힘이되는사람 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https://m.blog.naver.com/proverbs3111/221335480959


0   11  

#감사합니다 @yun_yuna0665
아들램 먹이라고 보내주심.
못본지 엄청 되었지만~
여전히 속 #따뜻한 언니😽
현실은 #욕쟁이아줌마 😁
김자반,구이김,다시마튀각,누룽지까지~
뭐 이렇게 많이 보냈노~?
고맙게시리~ 💕

우리는 #평생 #언니동생 플러스 #전우애 😆 .
#잘먹을게 #땡큐 #아줌씨 ㅋㅋㅋ
담에 만나러 갈때 #마포이모네 꼭 포장해가께ㅋㅋ

#선물
#전우사랑
#줌마우정
#힘이되는사람
#럽스타그램
#경상도여자


12   46  

아침에 눈떴을때 배 위에 슬며시 올라와 있는 니 손이 너무 따듯해서 일어날 수 없었다.

#엄마손은약손
#손난로
#무거워서못일어난건아님
#힘이되는사람
#차돌박이삼합먹으러가자


6   30  

오빠가 불러준 노래로 모닝콜 해두었따😗
녹음한건 비밀이였는데ㅋㅋㅋㅋㅋ 나혼자 대만족❣
.
곧 일어나야해서 피곤할텐데 아침 근취 전에 전화로 깨워주고 잔다는 마음이 너무 이쁘고 고마워 😭........
그치만 미안하니까 내가 그 전에 이거듣고 일어나있을꺼지롱(?)
.
#고마운오빠 #음스타그램 #에디킴 아니고 #글로리킴_이쁘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스타그램 #daily #힘이되는사람


1   11  

#포갠손
#함께라외롭지않아요 #동료
#우리 #힘이되는사람
#with #위로가되주는

조용히 손을 내밀었을 때

내가 외로울 때
누가 나에게 손을 내민 것처럼
나 또한 나의 손을 내밀어
누군가의 손을 잡고 싶다.
그 작은 일에서부터
우리의 가슴이 데워진다는 것을
새삼 느껴보고 싶다.
그대여 이제 그만 아파하렴. - 이정하


0   48  

승종이 앨범을 보고 깜짝놀랐다ㅜㅜ 이렇게까지 정리를 해논거보고 ... 감동이야 😭❤️
.
.
.
#항상고마워 #이쁜짓만골라하네 #사랑둥이💕 #감동이야 #사랑해 #힘이되는사람 #데일리 #럽스타그램


4   30  

.
사랑하는 사람의 선물;iloveu💌
.
.
#고마워 #힘이되는사람 #재충전중 #목걸이 #위로 #표현 #daily #일상 #가득채우기


0   26  

*
우리 갤러리램번트(Gallery Lambent)의 훈훈한 큐레이터이자 작가인 이딘 작가님(@fatal_sweet)✨.

지금껏 봐오면서 작품에 대해 생각하는 면이나. 닮은 듯한 감성에 공감도 많이 했었는데. 요즘 더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보는 일상적인 얘기에도. 참 멋지고 괜찮은 남자구나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어요. 오늘 위 영상을 보고는 한동안 머물러 반복해서 바라보고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고. 도움을 주고. 자신의 시간을 기꺼이 내어주고. 지치지 않게 그리고 힘들지 않게 곁에서 북돋아 주는 모습은 제게도 감동으로 느껴졌거든요. 누구나 다 그렇게 하는 일이 아닌 소중하고도 아름다운 마음이니까요♥︎.

아마도 딘작가님 곁에 있는 분들은 마음적으로나마 작가님으로 인해 큰 힘을 얻고 든든해 할거에요. 의리도 있고 참 멋진 사람입니다!! :).

전시할 때만 뵙고해서 아쉽기는 한데. 가까이 있었다면 같이 운동하자고 했을 것 같네요 :). 또 늘 저를 좋게 바라봐주시구 따듯한 말들로 응원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두 늘 응원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함께 승승장구하며 화이팅해요!! :).

#Repost photo by @fatal_sweet.

.
.
.


7   244  

#첫줄

좋은 생각이 좋은 사람을 부르고,
예쁜 생각이 예쁜 나를 만든다.
서로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그 사람으로 인해서 내가
좋은 사람으로 변하고 있다는건
상대방이 좋은 사람이라는것
좋은 당신이 보고싶다💕
.
.
#럽스타그램 #좋은생각 #좋은사람 #항상더좋은사람되기 #항상노력하기 #서로에게 #힘이되는사람 #💙

내집구석

4   99  

오랜만에 회덮밥🥗
크하하하 너어무 마싯어🙊💦💦
조은사람들과 맛잇게 냠냠 😋 .
.
#바쁘게사니좋네 #힘이되는사람
#광화문맛집 #회덮밥🐟 #신선해
#소스안넣어도맛있음 #점심메뉴
#일상 #평일 #인스타그램 #행복해

Seoul, South Korea

2   38  

오랜만에 힐링겸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한강다녀왔어요.
요즘 애기들 일로 작업일로 상관쓰고 막말하는 사람들이 많은건지..😂
저도 학생이고 부족한점 많지만 애기들 키우려고 저한테 쓰는게 없는데도 부족한게 많아서 작업하고 하는건데 막말이나 그런건 삼가해주셨음해요...😭 #하늘레오아토네 #집사의하루 #많이힘들다
#저도 #어린 #학생이예요 #저도상처받아요
#오랜만에 #힐링하러 #한강 #에서 #☺️
#I'm tired #I'm scared #더 #힘내기👊


13   29  

미안 긔차나서 엽사도 고대로 🤣🤣🤣🤣🤣🤣🤣🤣
좋은사람들과 😚

#시내 #놀이터룸소주방 #좋은사람들 #술스타그램 #사진2차전 #다시만나는날 까지 #힘이되는사람 #놀쟈😆


0   35  

힘들때 마다 읽는 편지💌


7   24  

#당신은언제나최고에요
⠀⠀⠀
⠀⠀⠀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사람
힘이 되는 말 한마디를 건네주는 사람
그리되려 오늘도 노력해봅니다
⠀⠀⠀
⠀⠀⠀ #딸둘#딸둘맘#초등맘#공쥬들#4인가족#행복#워킹맘#육아#맘스타그램#소통#뉴스킨#선한영향력#힘이되는사람#긍정적인한마디#기댈수있는사람#노력하자


8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