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서부초등학교

Instagram photos and videos

by @salt3.5

드디어 내일부터 브런치 시작합니다!!!!예상보다 많이 늦어졌지만 그만큼 준비 열심히 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ㅎㅎㅎ또띠아 대신 씬피자로 바뀌었고 브런치메뉴 1개와 아메리카노/아이스티 1잔으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세트구매시 2인당 1개씩 샐러드도 나간답니다~ 단품 구매도 가능해요!

#브런치 #브런치카페 #브런치카페추천 #대구브런치카페 #피자 #씬피자 #샐러드 #샐러드파스타 #커피 #커피스타그램 #경산 #경산카페 #경산신상카페 #경산카페추천 #경산핫플 #대구카페 #대구카페추천 #대구카페투어 #대구신상카페 #대구핫플 #카페 #카페추천 #신상카페 #카페투어 #카페스타그램 #옥산카페 #영대카페 #시지카페 #쏠트3.5 #salt3.5

경산서부초등학교

2   36  

by @salt3.5

치아바타 빵이 바뀌었습니다! 질리지 않는 담백한 맛이라 원래도 맛있었지만 빵이 바뀌며 훨씬 쫀득쫀득해졌고 크기도 커져 식사대용으로 아주 좋아요!!!!그만큼 단가는 올랐지만 맛을 위해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많이 찾아주세요~

#치아바타 #치아바타샌드위치 #샌드위치 #파니니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추천 #경산디저트카페 #대구디저트카페 #경산 #경산카페 #경산카페추천 #경산신상카페 #경산맛집 #대구 #대구카페 #대구카페추천 #대구신상카페 #대구핫플 #카페 #카페스타그램 #카페추천 #카페투어 #데일리 #옥산동카페 #영대카페 #시지카페 #쏠트3.5 #salt3.5

경산서부초등학교

2   42  

by @salt3.5

추석 선물용으로 좋은 유기농 허브티 세트를 판매합니다!!특별 행사로 내일부터 2주간 선물용 세트를 구매하시는분께 캘리그라피 용돈봉투 1매 증정해드립니다ㅎㅎ현장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시고, 1~2일 전에 예약하셔서 대량주문도 가능해요😊
2번째 사진은 캘리그라피 용돈봉투 예시이고 더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세트 구매하시는 손님께 드리는건 랜덤증정이지만 낱개로 선택하셔서 장당 천원에 구매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추석연휴에 쉬지 않고 공휴일 오픈시간인 10~21시 오픈합니다ㅎㅎ

#유기농허브티 #허브티 #선물세트 #추석선물 #추석선물세트 #추석선물추천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봉투 #용돈봉투 #경산 #경산카페 #경산카페추천 #경산신상카페 #경산맛집 #대구 #대구카페 #대구카페추천 #대구신상카페 #대구핫플 #카페 #카페스타그램 #카페추천 #카페투어 #데일리 #옥산동카페 #영대카페 #시지카페 #쏠트3.5 #salt3.5

경산서부초등학교

2   40  

by @salt3.5

티라미수에 대해 몇가지 설명을 드리려합니다!!!!저희 티라미수는 사장님께서 이태리 유학시절 본토에서 가정식으로 배우신거라 시판 티라미수와는 맛도, 식감도 다릅니다. 그로인해 생소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는것 충분히 고려하고 있으나 저희는 그점이 저희만의 차별화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초기라 많은분들은 아니더라도 매니아층도 생기고 있어 저희는 나름 뿌듯해하고 있고요.ㅎㅎ 그리고 저희 티라미수에는 빵을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정통 그대로 사보이아르디 라는 과자를 이용합니다. 크림은 생크림을 섞지 않고 다른 방식으로 만들기에 다른곳에 비해 크림이 부드럽기보다는 다 먹었을때 속이 느끼하거나 부담이 없게 담백합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것들처럼 생크림을 넣어 일반적인 크림을 만들수도 있지만 저희는 그런것 없이 정통 그대로의 방식을 따르려합니다. 손님들의 의견은 최대한 반영하되, 저희가 끝까지 고수해야하는 부분은 그대로 가지고 나아가는것이 저희의 경영방식이라 모든 부분을 반영하긴 힘든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티라미수 #디저트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추천 #경산디저트카페 #대구디저트카페 #커피 #커피스타그램 #커피그램 #카페 #카페탐방 #카페추천 #카페투어 #신상카페 #경산 #경산카페 #경산카페추천 #경산신상카페 #경산맛집 #대구 #대구카페 #대구카페추천 #대구맛집 #대구신상카페 #대구핫플 #옥산동카페 #영대카페 #시지카페 #쏠트3.5 #salt3.5

경산서부초등학교

15   50  

by @minejeong___

정말 내가 너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우리 소녀소녀한 나의 영원한 선생님께서 이제는 선생님처럼 예쁜 카페를 차리셨다💕 망고플로트 너무 맛있어서 서울에서 계속 생각날 듯,,ㅠㅠ
나이가 아직 스물둘인데 우리가 벌써 15년 우정이라뉘,,키킼🎶여덟살 때 우리 세명이라가지구 맨날 한 명 낙오돼서 삐져서 울궁ㅋㅋㅋ애기였당🙉내년 겨울에 홍콩예약이에여 여러뿐🇭🇰😚
.
.
#0821#daily#대구#경산#카페#우정그램#선샘미#행복하자#따랑해#❣

경산서부초등학교

2   27  

by @jjunge__2

플룻파트 내새꾸들😚😚 고생많았고 담주 대회까지 화이팅하자🎶♥️
선생님들도 징짜 수고많으셨습니다☺️👍🏻♥️
.
.
#경산서부초등학교 #라온윈드오케스트라 #오케캠프

경산서부초등학교

7   73  

by @nuroungje

경산에 커피맛이 쥑이고 새련되고 심플한
SALT 3.5로 놀러오세요~~^^*

경산서부초등학교

0   7  

by @__hyeon._.ji

봉사활동스ㅎㄹ

경산서부초등학교

5   74  

by @guvely__guzi

#구블리 #블리와달 #달밤 #모교 #운동장 #달리기 #20년지기feat)#초딩 이랑 함께 운동!!!! 앞으로도 계속운동하자!!!!마라톤 뛸때까지~~~

경산서부초등학교

7   37  

by @littlenap_cafe

오늘도 배달완료~!
우리새싹들 맛있게먹어~♡
.
.
.
.
.
#유치원간식배달
#리틀냅시지점
#초코크로와상

경산서부초등학교

0   49  

by @sonamooooo

위치태그에 내 모교가.
푸르른 성암산 하늘로 솟아 아늑히 자리잡은 경산서부교 🌟
기름진 옥산벌 남천강 흘러 맑은 샘 솟아나는 경산서부교🌟

경산서부초등학교

7   52